본 게시물은 패스트 캠퍼스 'GA4 완벽 탑재, 구글 애널리틱스 완전 정복 시그니처 패키지 Online' 강의 수강 후 정리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강의 홍보 : https://fastcampus.co.kr/mktg_online_siga4
[GA4 완벽 탑재, 구글 애널리틱스 완전 정복 시그니처 패키지 Online. | 패스트캠퍼스
가장 최신의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루커스튜디오, 구글 애즈 등 구글 마케팅 툴 6종까지 한 번에! 계속 변화하는 구글 마케팅 플랫폼에 맞추어 무한 업데이트까지 약속합니다.
fastcampus.co.kr](https://fastcampus.co.kr/mktg_online_siga4)
※ 일관성에 의거하여 이벤트 이름을 작성해야 한다.
이벤트 이름 | 이벤트 발생 횟수 |
click_banner | 123 |
click_button | 50 |
button_click | 30 |
purchase | 5 |
select_category | 45 |
click_coupon | 23 |
→ 일관성이 없다면 쓸데없는 업무에 시간이 소모되거나 이벤트가 누락 되어버릴 수 있다.
GA4 이벤트 설계법 - 이벤트 택소노미 설계 CASESTUDY (2) | 2023.10.18 |
---|---|
GA4 이벤트 설계법 - 이벤트 택소노미 (0) | 2023.10.18 |
GA4 이벤트 설계법 - 이벤트 설계방법 (0) | 2023.10.17 |
GA4이벤트 생성하기 - 버튼 클릭 이벤트 만들기 5 : And 조건과 OR조건 (0) | 2023.10.17 |
GA4이벤트 생성하기 - 버튼 클릭 이벤트 만들기 4 : 트리거 설정하기 및 테스트 (0) | 2023.10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