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게시물은 패스트 캠퍼스 'GA4 완벽 탑재, 구글 애널리틱스 완전 정복 시그니처 패키지 Online' 강의 수강 및 정리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.[GA4 완벽 탑재, 구글 애널리틱스 완전 정복 시그니처 패키지 Online. | 패스트캠퍼스fastcampus.co.kr](https://fastcampus.co.kr/mktg_online_siga4)
가장 최신의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루커스튜디오, 구글 애즈 등 구글 마케팅 툴 6종까지 한 번에! 계속 변화하는 구글 마케팅 플랫폼에 맞추어 무한 업데이트까지 약속합니다.
강의 : https://fastcampus.co.kr/mktg_online_siga4
1. 네이버 광고
→ 사용자가 사용하는 검색어가 동적으로 변한다. 동적변수(Dynamic parameter) / 수많은 검색어가 자동으로 들어감
2.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
→ 입력하고 하단에 URL 매개변수 만들기란 링크를 클릭한다.
→ 적용
‘적용’을 누르면 웹사이트 URL에 UTM 매개 변수가 생성된다.
3. 카카오
UTM 정복하기 - 맞춤 채널 그룹의 주의점 (0) | 2023.10.11 |
---|---|
GA4 맞춤 채널 그룹 설정 하기 (0) | 2023.10.10 |
UTM의 추가 변수 (2) | 2023.10.06 |
UTM의 정의와 구현 (0) | 2023.10.06 |
이벤트(event), 변수, 매개변수 (2) | 2023.10.02 |